MY Blog

티셔츠의 진화: 속옷부터 개성을 표현하는 것까지 수원셔츠룸

티셔츠는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입는 의류입니다. 간단하고 편안합니다. 티셔츠의 진화: 속옷부터 성명서 작성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기사입니다. 가장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의류 아이템입니다. 집에만 있고 싶을 땐 티셔츠가 가장 편한 옷이다. 집에서 나가고 싶을 때는 깔끔하고 깨끗한 셔츠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. 누군가를 존경하고 싶을 때 티셔츠를 입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. 티셔츠는 단순한 속옷에서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.

 

역사

오늘날 세계에서 티셔츠의 중요성을 생각하면 수원셔츠룸 사람들이 아주 옛날부터 티셔츠를 입었다는 것을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. 실제로 티셔츠는 2억년도 되지 않았습니다. 일종의 최초의 티셔츠는 19세기 후반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. 분명히 일부 노동자들은 날씨가 더울 때 유니폼 점프수트를 자르곤 했습니다. 노동자, 특히 광부와 부두 노동자의 표준 유니폼은 점프수트였습니다. 하지만 너무 뜨거워서 윗부분과 아랫부분 두 부분으로 잘라냈습니다. 여름에는 긴팔 상의도 짧은 소매로 잘라집니다.

최초의 티셔츠가 제조된 것은 1898년 미국-스페인 전쟁 당시 군인들이 티셔츠를 속옷으로 사용했던 것입니다. 하지만 1913년이 되어서야 흰색 크루넥 티셔츠가 미 해군의 공식 속옷으로 발행되었습니다. 하지만 군인들이 공무를 수행하지 않을 때에는 티셔츠와 바지만 입고 있는 모습이 자주 보입니다. 결국 전 국민이 티셔츠가 주는 단순함과 편안함에 사로잡혔습니다. 뿐만 아니라, 티셔츠는 청소하기 쉽고 일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.

 

단순한 속옷 그 이상

수년에 걸쳐 티셔츠는 독립형 의류가 되었습니다. 사실, 때로는 심플한 흰색 티셔츠로도 충분할 때가 있습니다. 적절한 사례: 제임스 딘. 고인이 된 배우는 티셔츠를 단순한 속옷에서 클래식한 룩으로 끌어올렸습니다. 이제 티셔츠는 Dean이 선호했던 평범한 흰색 티셔츠를 제외하고 가능한 모든 색상으로 제공됩니다.

You may also like...